Thursday 1 November 2018

명상이 티비 출연하심


1
머 요새 명상이 티비에 예능이나 그런데서 자주 나오긴 하는데
막 엄청 진지하게 다뤄진걸 본적이 없었는데
진짜진짜 우연히 봄


2

왠 서울대 교수님이 나와가지고 명상이라는 억수로 익숙한 말을 하는걸 우연히 지나가다가 봄
스브스마크 뒤에 붙은 CNBC라는게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미국의 엄청 유명하고 세계적인 금융, 비즈니스 정보채널이랑 우리나라 스브스가 합작한 글로벌 경제전문채널이라고 한다.
겁나 있어보인다 ㅋㅋㅋㅋ

진짜 내가 누를리가 없는 그런 채널을 어쩌다보니 이렇게 봐가지고설레게스리



3
원래 티비에 내가 하던게 나오면 설레는거임



4


생각을 돌봐야 운명을 바꾼대고



겨스님 손바닥에서 원기옥 뿜으실듯한


나를 찾기위한 연습은 명상이라고


나 명상했다
나 찾았당!!
마음수련 신기하당

내가 생각하기에 내운명은 바뀐거같다
마음수련 명상을 안했으면 그냥 예전 그대로 쳇바퀴처럼 굴러갔을텐데
지금의 나는 참 많은것에서 홀가분한것같다

기준이 다른사람에게 참많이 있었던 내가
다른사람들과 다른 선택을해도 마음이 불편하지 않고
눈치덜보고
스스로를 덜 옥죄고
조금 덜 참고
조금 더 참아도 괜찮고

그것만으로도 내 운명은 참많이 바꼈다

그리고 그 시작은 나를 찾은거였다
마음수련 명상을 통해 나는 라고 부를 것을 찾았다
맨날 하던
너 원래 이런 애 아니었잖아!’ -> ‘내가 어떤 사람인데!!!’
하면 대답할 수 없었던 나라는 실체를 알게되고

나를 알아서인지 나의 기준은 나에게로 왔다

그래서 나는 운명을 바꿨다

우명센세 마음수련 실체 명상 리스펙-트☆



5
명상이 운명을 바꾸는거 마즘 ㅇㅇ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