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7 December 2017

이런 노래는 어떠한가


1
아기상어송을 아는가
아기상어 뚜루뤃뚜루 뚜루루뤃뚜루



한번도 안 들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듣는 사람들은 없다는 명곡ㅋㅋㅋㅋㅋ


2
예전엔 세상 심각하게만 살아가지고
사람목소리가 들어간 음악이 그렇게나 듣기 싫었댄다
매우 명확한 내 취향… 사실 체감하지는 못햇는데, 내가 나를 객관적으로 볼 수 있게 되면서 그랬다는 것을 좀 알게되었다
그래서 최신가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팝송은 어떤지 알지도 못하고
거의다 클래식, ost, 뉴에이지… 사람의 목소리가 들어있지 않은, 혹은 들어있더라도 코러스로 깔리거나 의미없는 성가 같은 느낌의 곡들만 들었는데
마음수련하고 점점 현실이랑 가까워지면서 사람의 목소리가 들어간 노래를 찾기 시작했다


너의 목소리의 실체가 보여



3
요새는 가요가 뭔지도 알고(그래도 연옌 얼굴은 모르겟다 ㅋㅋㅋ)
팝송도 많이 즐겨 듣고… 매우 명곡이 많은 실체도 알게 되고
사람소리를 듣고 있다
마음수련이 내 취향도 바꿔놔뿟네 ㅋㅋㅋㅋ웃기다


4
어쩌다보니 덩달아서 동요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상어 뚜루루뤃뚜루
이거 넘나 귀여운 것!!!!!

아기상어 노래



5
사람이 좋아진거, 예전에는 내 뜻대로 안되는 세상이 그렇게 싫고 꼴보기 싫어서였던 거 같은데
내가 바뀌니까 별로 세상살이가 문제될게 없드라
그래서 좋아진것같다
긍정적인 변화라고 생각한다
마음수련 아리가또요